[조선일보]보 2017년 6월 27일 화요일자 문화 섹션 <라이프 토크> 인터뷰


조선일보에서 비정기적으로 펴내는 문화 섹션, <라이프 토크> 1면에 저희 부부 인터뷰가 실렸습니다.


▶조선일보 ⓒ 2017년 6월 27일자 라이브 토크 1면 인터뷰


"간혹 혼자서 세상을 위해 무엇을 바꿀 수 있겠냐고 묻는 사람이 있다. 그러나 작가 존 로빈스는 이렇게 말했다. 새벽을 일깨우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해서 완벽한 인간이 되려고 애쓸 필요는 없다. 완벽하지 않은 그 어떤 시도도 그 자체로 충분한 의미가 있다." 얼마 전 신간 '생태부엌'을 출간한 김미수씨와 그녀의 남편 독일인 토양생태학자 다니엘. 미세 먼지 수치가 정점을 찍던 어느 날 그들의 이야기가 담긴 신간을 읽다가, 내친김에 그 삶을 좀 더 가까이 들여다봤다.

기>



생활협동조합인 한살림에서 만드는 월간지 <살림이야기>는 생명의 가치관과 세계관으로 모든 생명이 한집 살림하듯 더불어 살아가고자 애쓰는 이 시대 살림꾼들의 지혜를 함께 나누는 생명 살림 잡지입니다(월간/ 50면 내외 / 3,000).



출처: http://my-ecolife.net/entry/2016-SalimstorySeries-Articles [My-ecoLife]

글 황여정 라이프 토크 기자
- 라이프 토크 인터뷰 기사 중에서

Link:  [조선일보 홈페이지에서 기사 전문 보기]

라이프 토크 인터뷰, "자연에 뿌리 내린 삶..."


« PREV : 1 : 2 : 3 : 4 : 5 : 6 : 7 : 8 : 9 : ··· : 83 : NEXT »

티스토리 툴바